자격증 컴퓨터 취미 검정고시 한자
   
강의기출문제 다운로드
원격지원신청 바로하기

에듀스페이스 전체강의목록

아이디
비밀번호
공지사항
강의필수프로그램
상담 문의
테마FAQ
동영상 문제해결 방법
컴활시험관련 FAQ
 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원격지원 및 원격프로그램 다운로드.
작성자: 에듀스페이스 작성일: 2012-01-03 오후 2:28:41   조회수: 5250  

원격지원을 받아야 하는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읽어주신 후 연락주세요.

1. 네이트온 메신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
메신저 로그인 후 고객지원팀으로 전화주셔서 네이트온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 

2. 네이트온 메신저를 사용하시지지 않는 회원님
아래 네이트온 메신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서 실행해주세요.

[메신저 다운로드] 

* 설치방법: 화면에 보이는대로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.

1. 다운로드 클릭 후 [실행]을 누릅니다.

2. [다음]을 클릭하세요.


3. 사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[다음]을 클릭해주세요.




4. 설치위치를 확인하신 후 [다음]을 클릭해주세요.




5. [설치]를 클릭하시면 설치가 됩니다.

 


6. 모두 체크해제 후 [다음]을 클릭해주세요.



설치 후 옵션 부분입니다. 옵션을 설치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.

메신저 설치 후 고객지원팀(070-7019-3652)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. ( 친구추가 아이디 : ggic3@lycos.co.kr )



[안내사항]

* 에듀스페이스에서는 다양한 원격지원프로그램 사용 중 가장 쉽고 안정적인
[ 네이트온 메신저 원격지원 서비스 ]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 
관련 프로그램은 에듀스페이스 회사와 상관없으며 누구나 SK커뮤니케이션 네이트온 서비스에 가입해주시면 
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임을 알려드립니다.

목록보기
다음글 2012년 컴활/워드 상시시험 접수안내
이전글 에듀스페이스 컴활 필기/실기[선등록 할인 이벤트]
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제휴안내 | 강사모집 | CP입점안내 | 단체교육안내
가입사실확인
에듀스페이스  대표자: 김윤재 / 고객센터 : 010-7574-5425 
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 4가 420번지 마경빌딩 3층
에듀스페이스는 회원님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
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.기관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임인수 /이메일 : eduspace1@naver.com